카테고리 없음

피라미드 게임 5화 - 수지에게 패배하는 하린.

쨔야 2024. 3. 28. 18:16
반응형

피라미드 게임 5화입니다.

자살시도하는 주승이

수지는 예림에게 F가 되어달라고 부탁합니다. “네가 유일하게 게임을 반대한 애니까.” 예림은 백하린이나 수지나 협박하는 것은 똑같다며 좀 더 생각해 보겠다고 합니다.

자살시도하는 주승이
수지를 비난하는 아이들

그때 주승이가 단톡반에 수지 때문에 죽겠다는 글을 남기고, 학교에서 자살을 시도하죠. 백하린이 나서서 저지하는데, 반 아이들은 모두 승아를 죽게할 뻔한 수지를 비난합니다.

이때, 수지의 아버지가 다른 선생님들, 학부모들과 반으로 오게되고, 수지가 일진으로 몰리게 되자 백하린이 나서서 수지가 아직 적응을 못해 일어난 실수라며 덮어버립니다.

아이들은 징계위원회를 열고, 수지는 A등급이 아니고, F등급이 아닌 승이를 괴롭힌건 규칙에 어긋나므로 징계를 하기로 결정하죠. 수지는 승이를 괴롭힌 적 없다고 하지만, 백하린은 투표로 결정하자고 하죠.

뭘 착각하는 거 같은데 널 판단하는 건 내가 아니야. 게임이지

결국 수지는 다음 피라미드게임에서 투표권이 없어지게 됩니다 D등급 계획은 망하게 됐죠.

수지는 협박으로만 아이들을 포섭하려 했고, 하린은 채찍과 당근을 같이 사용하기 때문에 힘 자체가 달랐던 거죠. 결국 수지는 하린같은 협박은 틀렸고, 명자은이 옳았다고 인정하게 됩니다.

성수지는 백하린의 아류라고 말하는 재형

 

학부모에게 피라미드게임을 시키는 백하린

학부모 참관 시간에 백하린은 학부모들에게 피라미드 게임을 일회성으로 제안합니다. 하린의 엄마 이사장이 게임진행을 막지만, 백연그룹 회장이 나타나 계속 진행시키죠.

내 손녀가 해달라면 해야지

성수지가 F가 됩니다. 백하린은 성수지의 계급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수지아버지에게 묻고, 계급은 어디에나 있고 그게 질서라고 대답하죠.

아버지의 무책임한 대답에 화가 난 수지.

“질서라구요. 그게 F를 죽고 싶을 만큼 몰아세워도 그렇게 말씀하실 거예요?

누군가에겐 그게 지옥일수 있다는 거요.”

백하린은 승이의 자해쇼로 인해 공공의 적이 된 수지가 언제든 F로 돌아갈수 있다고 경고하는 거였고, 그런 백하린에게 수지는 피라미드를 쳐 부순다고 대답하죠.

심기불편한 백하린. 하린은 수지가 D등급을 모을 계획이었다며, 도아가 게임에 대한 힌트를 줬다는 것을 알아채고 도아는 아웃당하죠.

수지의 계획이 망했습니다. 임예린은 수지에게 제안을 거절하면 계속 자신을 협박할 거냐고 묻고, 수지는 협박은 아니었다며 들키지않게 조심하라고 하죠. 백하린과 다르다는 수지의 말에. 예린은 수지를 돕기로 결심한 듯 합니다.

피라미드 쳐부술 방법 정말 있어?”

 

징계받는 백하린

D등급 일당은 편의점 앞에서 모입니다.

지애는 일이 있다며 먼저 돌아서죠. 조우리 오빠 조승화와 수지는 몰카를 설치하기로합니다. 자은은 수지가 위험해질 수 있다며 걱정하지만, 수지는 오히려 이대로라면 지애가 너무 힘들 거라며 자은에게 지애를 부탁하죠. 약봉투를 들고 지애를 찾아가는 자은. 그리고, 지애를 위해 수지가 위험을 감수한다고 말해줍니다.

예림은 성수지가 규칙을 어겨 투표권을 빼앗겼다면, 백하린이 참관수업 때 어른들에게 게임을 하도록 한건 엄밀히 말하면 게임 유출이라며 징계를 제안합니다. 그리고 무기명 투표를 하는데, 찬성이 나오게 되죠. 분노하는 하린

수지는 예린을 A등급으로 만들기로 결심합니다. 그래서 D등급 아이들이 자신이 아닌 예린에게 투표하게 하죠.

이 반에서 백하린과 똑같이 아이들을 끌어들일 수 있는 건 너야

5반 아이돌.”

이때 임예림 안티 기사가 인터넷에 올라옵니다. 이에 분노한 심은정은 깐족대는 같은 반 지영을 마구 때리죠. 백하린은 기사의 사진이 몰카인 것 같고, 반에서 찍은 사진인 것 같다고 하죠..  

안티기사와 예림의 사진

하린은 조승화가 교실에 몰카를 설치해 놓은 사실을 알고, 이를 이용하기 위해 몰아간 거죠.. 이때 윤나희 선생이 나타나 자신이 설치한 것이라며 몰카를 부숴버립니다. 그리고 학교를 떠나죠

수지를 지켜주며 떠나는 윤나희

"진짜 쪽팔린다. 어른이라서

수지는 몰카의 사실을 알고 있었던 건 자신과 자은이었기 때문에, 이를 발설한건 지애임을 알게 됩니다.. 그래서 지애를 아웃시켜 버립니다. 그리고, 예림에게 친한 친구들에게 심은정 등급을 내려버리라고 해서, 심은정과의 관계에 대한 의심을 없애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예림의 표는 다른 F등급에게 나눠줘서 F등급을 없애려고 합니다.

수지에게 패배한 하린

다시 시작된 피라미드 게임. 백하린, 성수지는 투표권이 없습니다.

결과는 고은별. 임예림. 백하린이 A등급이 됩니다.

F는 없습니다.

명자은이 2표를 받게 된 것을 안 백하린은 화를 내죠. 표가 줄어든 방우리는 하린의 옆에서 징징거리다가 하린에게 아웃당합니다.

명자은은 백하린에게 이제 그만하라고 하죠. 백하린은 넌 왜 그때 나한테 그랬냐며 따지죠. 이때 수지가 나타납니다.

명자은 때문이야. 명자은 때문에 네가 F였던거야”

“지랄하지마. 명자은때문이 아니라 다 너때문이야”

백하린의 타깃이 명자은 임을 알게 된 수지. 수지는 자은에게 계속 F로 남아있고 싶냐고 묻고, 자은은 F로 남아있지않겠다고 선언합니다. 분노하는 백하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