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드라마, 영화

내 남편과 결혼해줘 - 내 행복은 내 손으로.

쨔야 2024. 2. 1. 16:43
반응형

내 남편과 결혼해줘 - 지원의 회귀후와 회귀전

통쾌한 사이다로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내 남편과 결혼해 줘’는’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회귀 복수 드라마입니다. 202411일 시작하여 220일까지 총 16화16 방영예정입니다.

즐거운 사이다 복수극에 동참해 볼까요? (이 글은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압주의)

  줄거리

2024년 암환자로 투병 중인 지원은 바람이 나서 병원비조차 내주지 않는 남편 민환을 찾아 집으로 와서 친한 친구인 수민이 민환의 불륜상대이고, 민환이 자신의 암보험금을 타내려 지원이 죽기를 바라고있다는 것을 듣게 됩니다.. 화가 나 수민과 몸싸움을 하다가 민환이 지원을 죽이게 됩니다.. 눈을 뜨자 2013년으로 회귀한 지원은 회사동료인 민환과 수민을 보고 너무 놀라 경기 일으키듯 집으로 도망가고, 밤에 찾아온 민환에게 이별통보를 하지만 민환은 폭력을 쓰며 이별을 거부하고, 과거에 일어났던 일이 현재에 어떻게든 재현되는 것을 알게 된 지원은 민환을 수민과 결혼시켜서 과거의 쓰레기를 처리하고자 마음먹죠.

회사의 부하인 양주란대리의 기획안을 훔쳐 과장이된 김경욱은 업무는 등한시하고 매번 여자직원을 무시합니다. 지원의 기획안을 자꾸 무시하던 경욱에게 수민은 미인계를 써서 지원의 기획안을 뺏으려고 합니다.. 고등학교 때부터 유언비어를 퍼뜨려 반친구들이 지원을 괴롭히게 만들었던 수민은 동창회에 지원을 부르는데, 과거에 동창회에서 괴롭힘을 당한 지원은 만반의 준비를 합니다. 우연히. 희연을 도와준 지원은 희연의 은인이 되고, 희연의 도움으로 외모변신을 하고 동창회에 나가 수민의 거짓말을 하나하나 밝혀내죠. 수민의 은호와 사귀었다는 거짓말은 은호 본인이 나타나면서 밝혀지게 됩니다.. 다음날 수민은 헷갈려서 말실수를 한 것 같다며 지원에게 사과하고 지원은 모르는 척 사과를 받습니다.

같은 회사 부장 유지혁은 지원의 곁을 맴도는데, 알고보니 지혁도 회귀자였습니다. 지혁은 길고양이를 잘 돌봐주는 지원을 보고 반하지만, 고백하지못하고 놓치게 됩니다.. 지원이 민환과 수민에 의해 죽게 되는 것을 알게 된 지혁은 미친 듯이 후회를 하다가 회귀한 것이었죠.

수민은 대놓고 지원의 밀키트기획안을 달라고 하지만 거절당하고, 민환에게 지원이 바람을 피는듯한 뉘앙스의 말을 합니다. 민환은 지원을 만나 추궁하지만, 폭력을 쓰던 민환을 지혁이 나타나 제압합니다. 그리고 지원에게 많이 좋아하고있다고 고백합니다. 수민은 계속해서 민환에게 추파를 던지고 민환은 수민의 볼뽀뽀에 설레게 됩니다..

한편, 김경욱은 지원의 기획안을 뺏어버리려고 하고 수민을 팀에 넣어주죠, 지원은 경욱의 윗배인 왕상무가 갑질로 인해 논란이 된 것을 기억하고 이를 이용해서 왕상무와 김경욱을 같이 처리하게 됩니다.. 신나서 옥상에서 음악을 듣던 지원은 지혁이 미래의 BTS노래를 알고 있는 것을 듣고 서로 회귀한 것을 알게 됩니다..

U&K 워크샾날, 지혁은 지원에게 자신을 복수에 마음껏 이용하라고 하지만 지원은 자신의 손으로 행복해질 거라 말합니다. 수민은 11등 상품을 찾기 위해서 지원과 몸싸움을 하게 되고 과거와 달리 지원은 수민에게 져주지 않습니다.. 화가 난 수민은 대놓고 민환을 유혹하고 둘은 밤을 보내게 됩니다.. 밀키트 시식행사 때문에 마트에 방문한 수민과 민환은 딴짓을 하느라 장소를 이탈하고, 이때 밀키트가 조리된 음식을 먹고 알레르기환자가 쓰러지는 사건이 발생하게 됩니다.. 민환은 위로금으로 대충 사건을 마무리지어버립니다.

민환은 많은 돈을 투자한 주식이 폭락하게 되자 궁여지책으로 지혁의 도움을 받아 생일날 멋진 프러포즈를 합니다. 수민은 화려한 프로포즈를 보고 질투하게 되죠.. 수민은 지원을 협박하며 몰에 일부러 뛰어듭니다. 수민을 구하기 위해 물에 들어간 지원을 수민은 웃으며 아래로 더욱 잡아당기죠. 가까스로 살아난 지원과 수민. 수민은 지원이 자기 뜻대로 행동하자 기분이 좋아져서, 민환의 방으로 숨어들어 민환을 유혹합니다.

결혼생활 내내 지원을 괴롭히던 시부모를 만나는 날. 지원은 파격적인 의상으로 상견례식당에 나타납니다. 남편 아침밥은 잘 챙겨 먹여라,, 제사를 지내라 등등 잔소리를 퍼붓는 민환모에게 지원은 아줌마라고 부르며 결혼을 엎어버립니다. 뒤 따라 나온 민환을 엎어치기 해버린 것은 덤이죠. 다음날 민환에게 따귀 3대를 날린 지원은 차에서 발견했다며 빨간 팬티를 건네죠. 회사 내 불륜남으로 소문난 민환. 회사로 돌아온 경욱에 의해 수민이 민환의 상대였다는 것이 알려지게 됩니다. 또한 마트의 알레르기사건이 알려지게 되자 보고하지 않은 민환과 수민은 징계대상이 되고, 수민은 계약해지가 됩니다. 일을 무마하고자 수민은 민환의 아이를 임신했다는 거짓말을 하고, 사채까지 쓴 민환은 결국 수민과 결혼을 하려고 합니다..

갑자기 찾아온 은호의 고백을 듣고 자신의 마음을 깨달은 지원은 지혁을 찾아와 고백을 하고 둘은 진한 키스를 나눕니다.

  등장인물

유지혁 : U&K그룹 회장인 유한일의 친손자로, 우연히 만난 지원을 짝사랑하다가 지원의 죽음을 보고 충격을 이기지 못하고 죽게 되나,, 지원의 아버지의 도움으로 회귀하게 됩니다.. 무섭게 생긴 인상과 성격 탓에 지원이 어려워하나, 회귀 후 지원을 물심양면으로 도와주며 지원의 마음을 얻게 됩니다..

강지원 : 절친에 의해 학창 시절부터 따돌림을 당하고, 내성적인 성격이나, 회귀 후 자신의 손으로 자신의 행복을 이뤄내기 위해서 노력하는 멋진 여성이 되었습니다.

정수민 : 어떠한 이유로 지원을 괴롭히고, 결국 죽음에 이르게 하는 악역으로 자신의 노력으로 일을 성취하지 않고 항상 남의도움을 받으려고만 하는 민폐 캐릭터.

박민환 : 마마보이에 폭력성을 가진 남자로 도덕성까지 결여되어 있는 최악의 남자.

  리뷰

이 드라마를 보기 전 성소작 작가의 웹소설을 미리 완독 했지만,, 영상으로 보는 것은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합니다. 특히 지원만을 바라보는 유지혁의 조용하지만 부드럽고 따뜻한 사랑을 나인우의 그윽한 눈빛이 제대로 표현해 주면서 감동을 높여줍니다. 민환과 수민을 제대로 밉상으로 연기하는 이이경, 송하윤의 연기력 덕분에 더욱더 시원한 사이다를 느끼게 되죠.

늘 무엇이든 남의 도움을 받아서 해결하려는 수민과 자신의 행복을 자신의 손으로 이루고 말겠다는 지원이 대비되죠. 멋진 여성이 멋진 남성을 만나게 되는 것은 당연한 거겠죠.

시원한 사이다와 설렘을 한꺼번에 느끼고 싶다면 이 드라마를 시작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아직 남은 6화에서 어떤 또 다른 통쾌한 사이다가 나타날지. 또 유지혁은 얼마나 더 달달한 사랑을 표현해 줄지 기대되는 드라마입니다.

728x90
반응형